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여행

1박2일 태안 갯벌체험 여행기!!

by MarcoS_92 2020. 5.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5월 30일~ 31일까지

1박 2일 태안 갯벌체험 다녀왔습니다!

 

저랑 여자친구가 간 곳은

태안 연포해수욕장입니다!

C-19 바이러스 때문에

사람 많은 곳은 가기 싫고

여행은 가고 싶고 해서

조그마한 해수욕장에 다녀왔네요~

연포해수욕장 전경

연포해수욕장 모습입니다ㅋㅋ

딱 도착했을 때 간조여서

갯벌 체험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빠르게 호미랑 바구니 챙겨서

갯벌체험하러 갔습니다!

 

조개캐고있는 여자친구

여자 친구랑 1시간 30분 동안

열심히 모래 휘젓고 다녔는데ㅠ

조개 잡은 건

이게 전부였습니다ㅠㅠ

많이 잡을 줄 알고

김치통도 사갔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ㅋㅋ

깨알같이 게랑 새우도 있습니다ㅋㅋ


여자 친구랑 갯벌체험 다하고

저희가 묵었던 더씨사이드 펜션입니다ㅋㅋ

운 좋게 오션뷰에 스파 있는 곳으로

예약해서 바다 보면서

저녁에 바비큐랑 조개구이 해 먹고 왔습니다

1일 차 저녁은 

바비큐랑 조개구이 해 먹고

잠들어 버렸네요ㅠㅠ

운전하느냐고 피곤해서 바로 잠들어버렸습니다ㅠ


2일 차

눈뜨자마자 펜션 정리하고 

저희는 아침 겸 점심 먹으러

안면도로 향했습니다!

 

안면도에

'안면가' 식당에서

저희는 쟁반 꼬막비빔밥을 시켰습니다

메뉴판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습니다ㅋㅋ

그래도 배고팠던 우리는

전부 다 먹었습니다ㅋㅋ

 

그렇게 아침 겸 점심 먹고

집으로 출발하기 전에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에 들려서

 

인스타에서

보고 갔는데 오두막?

생각하고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자리 찾다 찾다

간신히 한자리 찾았네요ㅋㅋ

팥빙수가 존맛탱이었습니다.

커피는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ㅋㅋ

 

여자 친구랑 저랑 1박 2일 태안 여행한 코스 알려드릴게요!!

연포해수욕장->안면가->트레블브레이크커피

이렇게만 돌아다녔습니다ㅠ

 

사람 많지 않고 가족끼리, 연인끼리

조용히 여행하실 분들은

꽃지해수욕장도 좋긴 한데

연포해수욕장도 좋은 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간다면

연포해수욕장 가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