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여행

제천 의림지 주말 나들이 다녀왔어요!

by MarcoS_92 2020. 6. 7.
728x90
반응형

제천 의림 주말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여서

집 밖에 나가고 싶어 지더라고요!

 그래서 제천 의림지

당일치기로 나들이 갔다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는 필수!!)

 

의림지 입구 의림지파크랜드!

집에서 제천 의림지까지 

1시간 3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제천 의림지 도착하고

주차하고 딱 보이는

의림지 파크랜드!!

놀이기구는 타지 않았습니다ㅋㅋ

 

제천 의림지 주위에

산책로가 있는데

산책로 따라 산책하다가

여자 친구랑 저는

오리보트를 보고

한번 타보고 싶어서

타게 되었습니다

대여료는 로맨스 3인승

16000원!

지옥 같은 30분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ㅋㅋ

진짜 페달 밟는데

1년 치 운동 다 한 듯싶더라고요ㅠㅠ

 

로맨스2

우리가 탄 오리배 이름은

로맨스 2호!

3인승이며 

성인 2명과 소아 1명이 탈 수 있습니다.

소아는 운전대에 

의자가 있어 운전대에 앉히면 됩니다

생각보다 재미는 있는데

진짜 허벅지 터질 준비 하고 가야 합니다ㅋㅋ

오리배 10분 정도는 재밌는데 나머지 20분은 

힘들어서 지루해지더라고요

 

그렇게 오리배 타고

의림지 산책하고

집으로 왔네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 좋아했는데

집에만 있다가

이제 조금씩 나들이 다니고 있네요!

 

경주 안압지보다 개인적으로

제천 의림지가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