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여행

다시 가고 싶은 제주도 여행!! 1년전 이야기!

by MarcoS_92 2020. 6. 9.
728x90
반응형

 

제주항공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멀리 여행 가기가

힘든 상황이라서

작년에 제주도 여행 갔다 온 걸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랑 여자 친구는

청주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가는

저녁 비행기를 타고 갔습니다!

비행기 안에서 구름이 너무 이뻐서 

동영상 찍어봤네요ㅋㅋ


 

제주도 도착하고 나서

1일 차는 저녁 비행기라

간단하게 공항 근처 숙소에서 묵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9시에

렌터카를 빌려야 하기 때문에

멀리 이동안 하고 공항 근처에서 묵었습니다

우리가 렌트한 니로 전기차입니다!

제주도는 전기 충전소 인프라가

잘되어있어서 

가스, 디젤, 가솔린차 빌리는 것보다

전기차 빌리는 게 이득이어서

전기차로 빌렸네요ㅋㅋ

이때 전기차 니로 사고 싶어서

제주도 갔다 와서 니로 전기차

한번 알아보곤 했었습니다.


백약이오름

차를 빌리고 처음으로 간 곳은

백약이오름입니다!

여자 친구랑 삼각대 하나 들고

백약이 오름 오르면서

어떻게든 사진 구할라고 노력했었네요ㅋㅋ

오전까지는 날씨가 엄청 좋았는데 

역시 제주도는 날씨 변화가 금방금방 되더라고요

백약이오름 갔다가 제주도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저녁에 간 곳은 나 홀로 나무였습니다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같은 날 간 곳인데

하늘빛이 파랬던 것이

먹구름 껴있네요ㅋㅋ

새별오름 나 홀로 나무 가서 친구 해주었습니다.

진짜 시간 때만 맞으면 사람도 없고

인생 사진 찍기 딱 좋았던 거 같습니다ㅋㅋ

여자 친구가 사진 올리는 거 싫어해서

발 편집했습니다ㅋㅋ

저희가 다음날 간 곳은 우도로 향했습니다

우도 가는 배 타고

우도 들어가서 바로 오토바이 빌렸습니다ㅋㅋ

운전은 제가 했지만

여자 친구도 운전하고 싶어 하는 눈치였는데

끝까지 제가 했습니다

오토바이로 우도 한 바퀴 돌고 나서

다시 제주도로 향했네요

우도인지 제주도인지 기억은 안 나는데

또 가고 싶어서 사진 올려봤습니다!

 

제주도 가서 풍림다방도 가봤는데

사진이 남은 게 없어서

포스팅은 못했네요!

제주도 여행 가신다면

풍림다방! 꼭 가보세요!

아직도 여자 친구 풍림 다방 커피 먹고 싶다고

잊혀질만하면 카톡 보내네요ㅋㅋ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또다시 한번 갈 제주도 생각하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