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투어

진천 낙지 맛집 소담낙찌 불맛 나는 낙지와 새우튀김

by MarcoS_92 2020. 9. 18.
728x90
반응형

진천 낙지 맛집 소담낙찌 불맛 나는 낙지와 새우튀김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얼마 전에 여자 친구랑 다녀온

진천에 있는 충북혁신도시

낙지 맛집인 소담낙찌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자 친구가 퇴근하고 불맛 나는 낙지가 당긴다 하고 해서

찾아보고 간 낙지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 충북 진천군 덕산읍  시가로 56 110호

주차는 골목길이다 보니 갓길에 주차하고 방문했습니다!


충북혁신도시 소담낙찌 운영시간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매주 일요일 휴무

소담낙찌

얼마 전부터 여자 친구가 불맛 나는 낙지가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고 찾아보다가

소담낙찌를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무척 깨끗했고 자리도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메뉴판

소담낙찌 메뉴판이에요

저와 여자 친구는 솥밥+치즈낙지볶음 2인을 시켰어요!

여자 친구는 그냥 낙지볶음 먹고 싶어 했던 거 같은데

저는 치즈 성애자라 치즈낙지볶음으로 시켰습니다

음료수도 시킬까 했는데 일단 먹어보고

안 매우면 시키지 말고 매우면 쿨피스 시키자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콜라주셨어요ㅎㅎ

기본반찬

소담낚지 기본 반찬이에요

계란찜은 기본 반찬에 들어가고

나머지는 낙지볶음 싸 먹을 거만 있습니다

계란찜 맛있더라고요ㅋㅋ 

 

기본반찬이 먼저 세팅이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저희가 시킨

돌솥+치즈낚지볶음이 나왔습니다!

돌솥밥을 바로 떠서

다른 그릇에 옮기고 숭늉 먹을라고 

뜨거운 물 부어놓고 덮어놨습니다

밥 자체도 맛있었네요ㅎㅎ

저랑 여자 친구가 시킨 치즈 낙지볶음이에요

치즈도 엄청 많이 넣어주시고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죠?

실제로 먹어보면 진짜 불맛도 많이 나고

맵찌질인 제가 먹어도 맵지도 않고 좋았어요!

치즈는 가위로 '+'으로 잘라서

섞었답니다!

추가로 저희가 시킨

사이드 메뉴인 오동통한 새우튀김이에요!

여자 친구가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어서

처음에는 시키지 말까 했는데

익힌 건 괜찮다고 해서 시켰는데

알레르기 반응은 일어나지 않았네요ㅋㅋ

메인 메뉴인 낙지볶음도 맛있었지만

새우튀김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처음엔 낙지랑 치즈랑 해서

싸 먹었는데 몇 번 집어먹고 

너무 맛있어서 여자 친구한테 뺏기기 싫어서

바로 밥에 집어넣고 비벼먹었어요ㅋㅋ

여자 친구도 만족했고

저도 만족하는 맛이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나서

계산할려니까 사장님께서

입가심하라고 사탕도 주셨습니다!

다음에 또 재방문할 생각이네요!

 

진천 혁신도시  낙지 맛집 소담낙찌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