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투어

충북혁신도시 맛집 대풍장어

by MarcoS_92 2020. 6. 22.
728x90
반응형

충북혁신도시 맛집 대풍장어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주말들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선배가 갑자기 장어를 먹자 해서 

가본 충북혁신도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충북혁신도시 맛집이라기보다는

신규 개업 집입니다! 개업한 지 3일 정도 됐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충북혁신도시 맛집 대풍장어 위치

 

 

구 명장갈비 자리에

'대풍장어'가 3일전에 오픈하였습니다.


 

 

충북혁신도시 맛집인 대풍장어

간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개업 직후여서 아직까지

화환이 있는 게 보이고

오픈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식당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직원분이 테이블을 지정해주시고

본인이 먹을 장어를 왼쪽에 진열된

진열장에서 고르시면

초벌구이를 해서 상에 가져다줍니다!

저랑 선배는 2명이서 가서 

2인분만 먹었습니다!


 

 

충북혁신도시 맛집인 대풍장어

기본 반찬입니다

맨 처음엔 동치미가 있는지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까 동치미가 있더라고요 

동치미 존맛탱ㅠㅠ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숯이 나왔습니다!

숯이 나오고 나서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가 찜한 장어가 초벌구이 돼서 나왔어요!

처음에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지만

나머지 한 마리는 제가 구웠답니다ㅎㅎ

 

 

초벌구이하고 나서 

우리 상에 와서 숯불로 장어를

달궈줬습니다ㅋㅋ

선배가 꼬리는 양보해주더라고요ㅋㅋ

한참 먹고 있는데

옆 테이블에 있던 커플들이 빠지고

장어의 효능을 보게 되었습니다!

장어의 효능을 읽어보다가 느낀 것이

여성분이 남성분한테 장어를 엄청 먹이고

복분자주까지 먹이더라고요

장어 효능을 알아보려고 빨리 나갔나 봅니다ㅋㅋ

 

옆테이블 찍은거 죄송합니다

 

옆 테이블 커플이 나가고 나서

효능에 대한 것을 찍어봤어요

복분자주도 나왔네요ㅋㅋ

장어의 효능은

남성의 정력 강화

여성의 피부 효능

고혈압과 성인병 예방

두뇌회전 및 시력보전


 

 

충북혁신도시 맛집인 대풍장어는

장어뿐만 아니라 된장찌개가

진짜 기가 막히게 맛있었어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줄 알고

선배한테 물어보니까 된장찌개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가시게 되면 꼭 된장찌개도 시켜서 드세요!

 

장어를 먹었드만

잠이 안 와 밤늦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그럼 충북혁신도시 맛집 대풍장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