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투어

충주 곱창 맛집 연수동 포항 황소곱창

by MarcoS_92 2020. 6. 20.
728x90
반응형

충주 곱창 맛집 연수동 포황 황소곱창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주말이고 하니

잠깐 외출을 다녀왔습니다! 

곱창이 너무 땡겨서

충주 곱창 맛집! 연수동 포항 황소곱창에 다녀왔어요!

 

충주 곱창 맛집인 포항 황소곱창 위치는

 

연수주공1단지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협소해서 골목길에 주차하고 

방문했어요!


충주 곱창 맛집 포항 황소곱창은

포스팅 목적으로 간 곳이 아니어서

입구 사진이랑 메뉴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맛있고 추천드릴만 해서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이니 방문 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워낙 맛집이다 보니 준비된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방문 시에 참고하시면 될 거 같네요.


황소곱창 밑반찬

충주 곱창 맛집 포항 황소곱창은

처음 주문 시 3인분 이상을 주문해야 합니다.

저랑 여자 친구는 모듬으로 3인분 주문했고

포항 황소곱창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여자 친구랑 이것저것 이야기하다가

메인 메뉴가 나왔네요!

모듬3인분

메인 메뉴가 나오고 나서

제가 구울려니까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구워주셨습니다

먹기 좋게 다 잘라주시고 하시더라고요

메인 메뉴가 나왔을 때 같이 나온 것이

 

계란찜

충주 곱창 맛집 포항 황소곱창에 자랑

계란찜입니다!

계란찜에 치즈를 올려서 먹으니까

신선한 맛이었어요

다음에 집에서 저렇게 해 먹어 보려고요!

 

여자 친구랑 곱창을 다 먹고

한국인이 좋아한다는

볶음밥 타임이 왔습니다!

볶음밥

여자 친구랑 너무 맛있게 먹어서

볶음밥을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한국인이라면 시켜야지 하는 생각으로

볶음밥 1인분만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ㅋㅋ

볶음밥 가운데 계란까지 풀어주어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여자 친구랑 집에 오고 나서

아직까지도 배가 꺼지지 않아 큰일이네요!

 

포스팅할 생각 없이 갔다 

맛있어서 급하게 포스팅하게 되어

사진이 많이 없는 점 죄송하며

이만 충주 곱창 맛집 포항 황소곱창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