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투어

[충북혁신도시] 스테이크 맛집, 두촌리양식당

by MarcoS_92 2020. 8. 8.
728x90
반응형

[충북혁신도시] 스테이크 맛집, 두촌리양식당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기나긴 장마철로 인해

비 피해는 없으신지요?

장마가 언제 끝날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어제는 충북혁신도시에 스테이크 맛집인

두촌리양식당에서 여자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2주 전부터 두촌리양식당에 가보고 싶다고 하여서

2주 전에 알아보고 가보려니까 예약제여서

당일날 예약하려 하니 꽉 차서 예약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어제는 3일 전부터 미리 예약을 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방문하시게 되면 참고해주세요! 

두촌리양식당은 예약제입니다!

 


두촌리양식당 위치

 

두촌리양식당 위치는 지도에서 보시는 위치와 같아요

내비게이션에서 두촌리 양식당으로 검색하셔도

검색이 되니까 참고해주시고!

걸어서 찾아가실 분은 충북혁신도시

우미린 스테이 아파트 상가에 있다는 거 기억해주세요!

 

두촌리양식당 2층전경

내비게이션으로 따라가면 상가 주차장으로 안내해주고

상가 주차장에 주차한 후 엘리베이터로 2층으로 가시면 있습니다.

걸어가시는 분들은 편의점 있다는 거 기억해주세요!

 

편의점 오른쪽으로 좀 오시면 B동이라고 프린트되어있는

안내판으로 들어가시면 엘리베이터 있어요!

 

2층에서도 오는 길 안내하고 있으니 쭉~~~

따라가시면 됩니다.

 


두촌리양식당 영업시간 

스테이크 맛집인 두촌리 양식당

영업시간은

 

Open - 11:00

Break Time - 15:00 ~ 17:00

Close - 22:00

입니다.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일요일 휴무입니다!

 


두촌리 양식당 내부

두촌리양식당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찾아가는 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

두촌리 양식당에 들어가고 나서

예약하셨냐고 사장님이 여쭈어보시고

예약자 이름 알려주면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젤 구석에 앉아서

내부사진 찍어봤어요

 

사장님이 보이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괜찮았습니다.

복잡하지도 않고 심플했어요


저랑 여자 친구는

스테이크 하나랑

버섯 크림 리소토 하나를 예약하고

현장에서 오렌지 에이드를 시켰답니다!

오렌지에이드

오렌지에이드는 오렌지 원액을 유리잔에 넣어주시고

탄산수를 저희가 넣어서 만들어서 먹으면 됩니다!

용량은 250ml 정도 된다고 하셨어요!(사장님이)

 

오렌지 원액에 탄산수를 넣고

휘젓기 전 사진이에요!

탄산수 다 넣지 마시고

휘저을 때 튀지 않을 정도만

조절해서 넣어주세요! 

 

저랑 여자친구가 시킨

스테이크랑 버섯 크림 리소토예요!

스테이크가 진짜 기가 막혔어요

버섯 크림 리소토도 맛있었는데

다음에 또 갈려고 하는데

스테이크는 기본으로 시켜놓고

다른 메뉴 먹어보려고 합니다.

스테이크 강추!

 

스테이크 먹음직게 생겼죠?

저랑 여자 친구는

미디엄으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다음에도 미디엄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버섯 크림 리소토는

제가 시킨 메뉴예요ㅎㅎ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스테이크에 비해 여자 친구랑

저한테 인기가 없었어요

 

스테이크 먹기 전에 찍어봤는데

어제 갔다 왔지만

오늘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충북혁신도시 스테이크 맛집인

두촌리 양식당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아직까지 충북혁신도시에 알려지지 않은 곳들이

많은데 맛집 찾는 족족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