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투어

안성깍뚜기 충북혁신도시 쭈꾸미 맛집!

by MarcoS_92 2020.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충북 혁신도시에

쭈꾸미 맛집을 알려드리려고요!

 

 

어제 여자 친구랑 신나게 잭퍼셀 신고 방문했던

충북 혁신도시 쭈꾸미 맛집

[안성깍뚜기] 입니다!

 

안성깍뚜기


 충북혁신도시 쭈꾸미 맛집

안성깍뚜기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여자 친구가 우연히

찾아낸 쭈꾸미 맛집입니다!

기대 반 의심반으로 

방문을 했는데 

저희가 갔을 때가 오후 5시 40분쯤이었어요

그땐 두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잘못 왔나 싶었어요ㅋㅋ

 

앉아서 메뉴판 보고

철판 쭈꾸미 2인분을

시켰습니다!

지키고 바로 철판 쭈꾸미가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중간 불로

쭈꾸미를 익혀버렸습니다

사람이 많이 없어서

별로인가 싶었는데

다 익고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는 거예요ㅋㅋ 

그래서 왜 사람이 없지? 이렇게 대화하면서

저녁을 먹고 있는데

어느 순간 테이블이 꽉 차 있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먹느냐고

꽉 차는지도 몰랐습니다ㅋㅋ

 

먹는 방법은

깻잎에 김이나 쌈무를 올리고

그 위에 쭈꾸미를 올리고

마요네즈를 올려서

쌈 싸 먹으면 기가 막히게

맛있습니다ㅋㅋ

저는 김보다 쌈무를 올리는 걸 추천드려요

둘 다 먹어봤는데 쌈무가 좀 더 개인적으로

괜찮은 거 같습니다

김은 살짝 눅눅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여자 친구랑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맛있게 먹었는데 어느 순간

철판 쭈꾸미가 사라졌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깍두기 볶음밥 시켜서

밥을 볶았습니다ㅋㅋ

계란 프라이는 처음에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건데

안 먹고 밥 볶아 먹을 때 같이 볶자고 해서

참고 참다가 마지막에 볶아 먹었네요ㅋㅋ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철판 쭈꾸미만 시키지 말고

우삼겹이나 삼겹살도

추가로 시켜서 먹어보려고요ㅋㅋ

 

아 그리고 충북혁신도시 쭈꾸미 맛집

안성깍두기 위치는

 

 

요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소 주차 공간이 협소했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조만간 다시

쭈꾸미 맛집 안성깍뚜기에 방문해서

우삼겹 추가해서 먹어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