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리뷰

[언박싱] 아이폰12프로 언박싱(Feat. 여자친구폰)

by MarcoS_92 2021.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아이폰12가 출시된 지 시간이 오래되었지만

이번에 여자친구한테 아이폰12PRO를

생일선물로 선물해줘서 언박싱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아이폰X 쓰다가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커플폰으로 했다가

갤럭시S20으로 바꾼 여자 친구..

이번에 아이폰12PRO 자급제로 바꾸게 되었는데

저도 아이폰만 쓰다가 갤럭시노트20으로

갈아탔는데 조금 탐나네요ㅠ

 

아이폰12PRO 언박싱 시작해볼게요!


쿠팡

애플 아이폰 12 Pro를 19일 날 주문해서

어제 22일 월요일에 도착해서

오늘 23일에 언박싱하게되었습니다.

 

아이폰12pro 박스는 이렇게 생겼네요

갤럭시노트20울트라 언 박싱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바꾸다니..ㅠㅠ

박스를 열면 아이폰이 뒤집어져 있습니다.

색상을 실버입니다

여자친구는 아이폰 실버만 사용하고

저는 아이폰 블랙만 사용했는데 

실제로 보니까 실버도 괜찮더라고요!

 


 

구성품은 보는 거랑 같아요

기존에는 이어폰이랑 충전기도 줬는데

이번엔 이어폰도 빠졌고

 충전용 USB만 있네요..

그래도 C타입 - 8핀 케이블이라

갤럭시 충전기로 호환될 거 같습니다.

기존에 아이폰도 사용했던 터라

굳이 충전기를 살 필요는 없더라고요!

 

구성품은 심플해졌는데

생활에 필요한 거 기본적으로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ㅠ

 

언박싱 후

국룰 인 보호필름 붙이는중입니다ㅋㅋ

여자친구한테 내가 해준다고 했는데

자기가 하겠다고 해서

맡겨놨는데 잘 붙였네요


갤럭시S20과 아이폰12PRO 크기 비교입니다

크기는 비슷한데 갤럭시S20이 조금 더 크네요

여자친구는 큰 거보다 작은걸 좋아하니

불편한 감 없게 사용할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