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게임

[바람의나라연] 파천무기 만드는 2가지 방법!

by MarcoS_92 2020. 10. 28.
728x90
반응형

[바람의나라연] 파천무기 만드는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바람의나라연' 파천무기 만드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드디어 경원무기만 사용하다가

어제 파천비봉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도인은 아직도 경원무기라는게 함정입니다..ㅠㅠ

 

파천무기 만드는 방법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바람의 나라 연에는

경원무기가 국민 템이었는데

업데이트가 계속되다 보니

경원무기는 이제 무기 취급도 안 받는 실정이죠..

그래서 준비한 파천무기.. 

저도 무과금러에 랭킹에 욕심이 없어

자사만 돌리고 있는데 파천무기는 욕심이 조금 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파천무기 구하기가 쉬웠습니다!

잘 따라 하시면 됩니다!

 

방법 1. 파천무기 도안 파밍 하기

파천무기 만드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첫 번째인 파천무기 도안 파밍 하기입니다!

파천무기 도안 파밍 방법은

산적소굴로 가줍니다!

산적소굴에서 산적소굴 서쪽에서 도안을 파밍 할 수 있습니다.

산적소굴 서쪽 1-3으로 가시면

각 직업별로 파천무기 도안을 드롭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천무기 무기 도안 드롭 노가다도 좋은데

드롭도 잘 안되고 밤새 켜놔도 하나 먹었습니다..

먹은 것도 전사 도안 먹었네요..

운 좋게 산적소굴 서쪽에서

도안을 먹으셨으면 제작에서 

파천무기 도안과 상급 철 상급천 상급가죽으로

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 성공률 70% 

실패도 많이 하니 참고해주세요!


방법 2. 경원무기로 만들기

두 번째 방법은

경원무기로 파천무기 만들기입니다.

저는 이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경원무기는 기존부터 사용하던 무기이고

파천무기로 업했을 때 버려야 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템창만 차니까 이 방법을 사용하였습니다.

경원무기로 파천무기를 만들려면

필요한 재료는 경원무기와 파천무기 조각만 있으면 됩니다.

경원무기는

모두 아시겠지만

12지신 구명곡에서 파밍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예리한 파천무기를 만들 생각으로

구명곡1부터 경원무기 노가다를 진행하였습니다.

경원무기가 어느 정도 있으시면

바로

산적굴동쪽 1층으로 가셔서

파천무기조각을 파밍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2가지 캐릭터를 키우다 보니까

도사랑 주술사로 밤새 자사 돌려놓으니까

30개씩 먹었습니다.

파천무기조각 노가다가 귀찮으시면

장터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파랑 다이아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파천무기조각 30개를 모으셨으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경원무기와 함께

파천비곤(증강) 제작을 합니다!

성공확률 70%로이지만

저는 경원비곤 2개 깨 먹고 이제 다시 도전할 거고

경원비봉 2개 깨 먹고 파천비곤 1개 떴습니다..

성공확률 70%지만 70%가 아닌 거 같습니다..

예리한 파천무기로 만들려고 경원무기 노가다도 했지만

포기하고 파천무기만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예리한 경원무기보다 그냥 파천무기

스텟이 더 좋습니다.

저는 일단 파천비봉(증강)으로 3번 도전 끝에 

하나가 떠서 요놈만 9강 만들어야겠네요ㅎㅎ

이상 파천무기 만드는 방법 2가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