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게임

바람의나라 연 99 무기얻는법!

by MarcoS_92 2020. 8. 24.
728x90
반응형

바람의나라 연 99 무기얻는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전 포스팅인 바람의나라 뢰진도 얻는 법을 

작성하고 나서 한 달간 바람의나라 연만

자동으로 돌리고 휴가 갔다 오니까

어느 순간 99가 되어있네요!

렙 91까지 뢰진도만 사용하다가

도저히 대미지가 안 나와서

원혼마령봉으로 갈아탔다가

어제 99 찍고 나서 오늘 무기 퀘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아직까지 전투력 3.2만이지만

모바일 게임에 이렇게 열심히 해본 게

오랜만인 거 같습니다.

 

오늘은 바람의 나라 연 렙 99 찍고 나서

필수 퀘스트인 무기 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무기퀘스트

저는 국적이 고구려라서

99 찍고 나서 고구려 왕에게 가면

'부여의 도움 요청' 이란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여의 도움 요청 이 퀘스트가 바로 무기 퀘스트입니다.

바람의 나라 연 99 무기를 얻으려면 이 퀘스트를 진행을 해야 합니다.

부여의 도움 요청을 눌러주세요!

 

고구려 왕이 부여로 가라고 시킵니다!

부여성 왕궁으로 즉시 이동을 하고

부여왕을 클릭하면 

고구려에서 보낸 수행자인가? 이러는데

난 수행자보다 무기를 얻으려고 온 건데 이 생각뿐입니다ㅋㅋ

 

임무를 수락하면

여우굴, 전갈굴, 유령굴, 흑령굴에서 사냥을 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사냥이 쉬웠어요!

일단 처음에는 여우굴7에서 

불여우와 서여우를 15마리씩 잡으면 됩니다!

 

15마리씩 잡고 나면

다음으로 여우굴9에서 똑같이

불여우와 서여우 15마리씩 잡으면 됩니다!

여우굴에서 여우를 다 사냥하시면

전갈굴3으로 이동해서

가재와 전갈 20마리씩

사냥하라고 퀘스트를 줍니다!

전갈굴도 99면 솔플도 가능하오니

혼자 가셔도 됩니다! 

저는 도사랑 주술사 같이 키우고 있어서

같이 진행했어요!

가재와 전갈을 20마리씩 다 잡고 나면

이제 전갈굴6으로 가서

가재장과 전갈장 20마리씩

사냥하라고 퀘스트를 줍니다.

99 무기 얻는 건 쉬운데

퀘스트가 많아요ㅠㅠ

전갈굴 6으로 이동해서

얼른 잡아주세요!

가재장과 전갈장을 다 잡으면

이제 유령굴3으로 가서

유령보초와 초급유령을 20마리씩 사냥을 해줍니다!

저는 순간이동비서가 많아서

순간이동으로 이동시간을 줄였습니다

유령보초와 초급유령을 모두 사냥하고 나면

이번엔 유령굴6으로 가서

유령, 중급유령 20마리씩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이럴 거면..

99 무기 퀘스트로 이걸 주지 말고

렙 99 찍기 전에 퀘스트를 준던가ㅠㅠ

유령과 중급유령을 모두 사냥하셨으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흑령굴4로 가셔서

흑령과 주령을 20마리씩 잡으시면 됩니다!

흑령굴4 퀘스트를 완료하셨으면

흑령굴7로 가셔서

흑령, 지령을 20마리씩 잡으면

바람의나라 연 99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여왕에게 가면

무기를 줍니다ㅋㅋ


원혼마령봉과 99 무기 비교해봤는데

같은 3강일 때 99무기가 전투력을 더 높여주네요

오늘 99찍고 전투력 4만 만들려고

도감작하고 있는데

현질을 해야 하나 싶네요ㅠ

전투력이 너무 안 오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