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꿀팁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도IP 우회로 2000원에 이용하자!!

by MarcoS_92 2020. 6.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요즘 유튜브 짜증 나는 광고 때문에

프리미엄을 구독할까 알아봤는데

싸게 하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해드릴라고요!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정기구독료가

월 7,900원/부가세 별도입니다.

한 달에 광고 제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이죠

유튜브 한국 프리미엄 가격

 

7900원이 부담되니까 알아본 가격이

인도로 IP 우회하면 약 2100원에 월 정기 구독하면

개이득입니다.


인도 IP로 우회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 IP로 우회하려면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이 필요합니다!

(저는 네이버 웨일로 진행했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나 웨일에 확장 앱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거기서

 검색에 VPN이라 치시면 

uVPN이 뜹니다. 

다운로드 설치해주세요

 

설치 후 우측 상단에

뫼비우스의 띠 모양 아이콘이 생기는데

그걸 클릭하고 ID가입을 해줍니다.

uVPN 가입

저는 그냥 간편하게 구글 아이디 동기화했어요

 

가입 후에 작성하신 이메일에 메일 하나가 발송됩니다.

거기서  활성화를 눌러주세요!

(주의사항 : 가입 후 7일간 무료이니까 유튜브 프리미엄 할 거면 7일 안에 하셔야 합니다)

 

vpn설정

다시 우측 상단에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에 왼쪽에 보이는 그림처럼 처음에 호주로 되어있습니다.

거기서 인도를 찾아서 인도 클릭하시면

3번째 사진과 같이 

인도 아이피로 바뀝니다!

 

유튜브에서 위치가 인도로 바뀐 거 확인하시고

유료 멤버십을 클릭하세요!

인도 프리미엄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인도 129루피이네요

저는 월간 구독을 하였습니다!

네이버 인도환율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2100원에 정기구독을 해서 7900원에 하는 거보다 

약 5천 원 정도 싸게 구독했네요!

광고 없이 유튜브 보니까

신세계네요 왜 이제 했을까요~

오늘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