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도전기!

by MarcoS_92 2020. 6.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얼마 전에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해봤어요 다들 그러죠

애드센스 고시라고ㅋㅋ

저도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티스토리를 만들어 놓고

본격적으로 시작한 게

5월 27일부터였습니다!

1일 1포스팅 원칙으로

포스팅을 시작했는데 

중간에 야근 때문에 못 올린 적도 있었네요ㅋㅋ

6월 16일 현시점까지

누적 방문자수 816명이 되었습니다!

아직 갈길이 머네요ㅋㅋ

 

제가 구글 애드센스 고시를 치른 건

6월 7일날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을 하고

신청을 넣었습니다ㅋㅋ

 

남들은 2~3일 정도면 합/불 메일이 왔다고 하는데

저는 1주일 만에 

이 메일이 다시 왔네요

분명히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HTML을 연동을 시켰는데

다시 하라고 와서

HTML위치를 조금 변경했습니다!

그러고 2~3일 정도 기다렸는데

어제 새벽 04시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보낸 메일 제목은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으로 왔습니다

이게 무슨 소린가 하고

내용을 읽어보니까

승인할 수 없습니다..ㅠㅠ

또르륵 

애드센스에 거절당했네요ㅠㅠ

자세히 알아보려고

구글 애드센스에 방문한 후에

원인이 무엇인가를 봤는데

그놈의 코로나...

코로나 때문에 해줄 수가 없다네요

코로나랑 애드센스랑 무슨 연관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애드센스 고시 1차에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애드센스 검색해보니까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이렇게 메일 왔으면

구글 애드센스에 재신청하면 승인날 가능성이 크다고

하더라고요!

취미로 티스토리 하는 거니까 욕심은 없지만

조금 더 시간 지나고 나서

구글 애드센스 재 신청해보겠습니다!

 

2차가 됐던 3차가 됐던

될 때까지 구글 애드센스 고시 응시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